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산에서 가장 이색적인 카페이면서도 빙수의 양이나 맛이 가장 좋은 곳이 아닐까 싶어요. 경산 빙수 맛집 한군데 알려드려요. CW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카페로서 아주 좋은 곳이에요. 커피도 맛있고 베이커리도 맛있고 거기다가 빙수도 맛있는 곳이에요.

 

빙수 중에서도 망고빙수를 가장 좋아해요. 필리핀에 가서 망고를 맛본 후부터 망고에 푹 빠졌는데요, 요즘은 한국에서도 망고 사는 것이 어렵지는 않죠. 다만 가격이 비싸서 그렇죠. 이곳은 생망고는 아닌 것 같아요. 냉동망고를 쓰는 것 같은데요, 하지만 양도 푸짐하고 맛도 아주 좋더라고요.

 

경산에 보면 카페CW라고 있어요. 여기가 굉장히 이색적인 곳이에요. 남천을 바라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창가 풍경도 좋고요. 건물도 커요. 1층은 모두 주차장, 2층은 카페, 3층은 피규어 갤러리로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볼거리 가득한 그런 카페에요.

 

 

카페CW는 베이커리 카페이기도해요. 아주 다양한 베이커리가 판매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크기가 큰 베이커리 몇종류가 있어요. 그래서 커피 한잔 하면서도 빵 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진짜 깔끔하고 현대적이에요.

 

 

전문 베이커리 카페처럼 아주 수십종의 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빵들이 개성있는 모습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빵과 함께 다양한 케이크도 있어서 디저트 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커피의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 것 같아요. 필터 커피를 비롯해서 각종 라떼도 있고요, 스무디, 에이드, 쥬스 등등. 거기에다가 크로플도 있고요. 이번에 가서 망고 빙수를 먹었거든요.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그만큼 양도 많고 푸짐하게 나와요. 혼자서 다 먹기에는 양이 많아요. 2~3명이서 같이 먹기 좋아요.

 

 

실내 분위기에요. 2층의 모습이에요. 2층은 건물 가운데를 중심으로 왼쪽 오른쪽으로 공간이 나뉘어져 있어요. 각 공간들의 개성이 확실해요. 한쪽은 복고풍, 한쪽은 사이버틱하게 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자리 잡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여기, 다음에는 저기 이런식으로 말이에요.

 

 

망고빙수가 진짜 푸짐하고 맛있어요. 냉동망고인 것 같은데요, 해동을 잘 해서 그런지 생망고 못지 않은 맛과 풍미를 가지고 있어요. 거기에다가 눈꽃빙수의 시원함. 우유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좋아요. 양도 푸짐해서 2~3명이서 하나를 주문해서 같이 나눠서 먹기 좋아요.

 

건물 3층에 보면 피규어 전시장이 있어요. 여기가 또 피규어 맛집이에요. 아마도 전국적으로도 이만큼 많은 종류의 피규어를 가지고 있느 곳도 드물거에요. 3층 공간 한가득 피규들어 있는데요, 스타워즈를 시작으로, 마블 히어로들, DC히어로들이 아주 가득해요. 여기서만 20~30분 정도 구경한 것 같아요. 단순 경산 빙수 맛집 뿐만 아니라 이색 카페로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