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정말 주목해야하는 식당이에요. 들안길 점심 맛집 및 저녁 맛집으로 아주 좋은 곳이에요. 솔밭생수식당이라는 곳이에요. 들안길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도 쉽고, 주차장도 있어서 가기도 좋아요. 특히 일반인들 뿐만 아니라 야구 선수를 비롯한 연예인들도 가는 식당이에요. 그만큼 여기만의 개성과 멋이 있다는 이야기거든요. 들안길에 있는 이 식당에서 평일 점심때 가서 점심 식사를 했어요.

 

 

아무리 연예인들이 많이 간다고해도 맛이 없다면 안 가게 되죠. 하지만 또한 역으로 생각하면 유명인들이 가는 곳에는 다 이유가 있거든요. 여기는 그 이유를 충분히 찾을 수 있는 맛집이었어요. 한우 우거지 된장찌개 정식은 아주 강추 메뉴에요.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서 누구나 좋아할만한 음식이거든요. 그래서 더 추천하고 싶은 들안길 점심 맛집이에요.

 

 

대구 옥포 쪽에 본점이 있나봐요. 여기는 들안길직영점이에요. 옥포 본점은 저도 가보지 않았는데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더라고요. 들안길직영점이 있어서 어떻게 보면 옥포 본점까지 가지 않아도 솔밭생수식당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시설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데이트 맛집으로도 좋고도 단체 모임을 가지기에도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단체룸이 별도로 또 있더라고요.

 

 

 

여러 유명인들 중에서도 특히 야구선수들이 많이 찾더라고요. 식당을 가보면 야구선수들이 찾은 곳들이 은근 맛집들이 많아요. 아무래도 야구 선수들은 밖에서 식사를 많이 하죠. 그래서 맛있는 곳들 찾아다니는 것 같아요. 들안길에도 보면 맛있는 식당들이 많은데요, 여기도 유명인들이 자주 찾는 맛집이기도해요. 

 

 

여기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구이도 있고 찌개도 있어요. 저는 이번에 순 한우 우거지 된장찌개 먹으러 왔어요. 점심 메뉴로 이만한 것이 없어요. 가격도 1인 13,000원이에요. 수입산 소고기가 아니라 한우에요. 된장찌개에다가 다양한 반찬들이 나오기 때문에 한끼 식사로 푸짐하고 또한 다채롭게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좋은 메뉴에요.

 

 

한우로 만든 우거지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한상이 제대로 차려졌어요. 솔직히 된장찌개에 우거지 들어가고 한우가 들어갔으면 반찬은 그렇게 많이 필요없거든요. 하지만 여기는 반찬도 다양하고 푸짐하게 나와요. 반찬 하나하나 정말 맛깔스럽고 정갈해요. 이러니 유명인들도 찾아올 수 밖에 없어요.

 

 

 

여기는 밥도 이렇게 대접과 같이 나오거든요. 여러가지 반찬들이 야채류가 많아요. 그래서 비빔밥을 하기에 딱 좋아요. 한우 우거지 된장찌개 자체가 원래 그래요. 우거지, 한우 등을 밥에 넣어서는 슥슥 비벼서 같이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이거든요. 들안길 점심 맛집으로 추천을 하는 이유에요. 바로 이렇게 먹으면 한끼 식사 제대로 하는 것이거든요.

 

 

 

너무 너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한우가 들어간 된장찌개만해도 좋은데요, 여기에다가 우거지도 들어가서 푸짐하면서도 더 구수하고 맛있더라고요. 반찬도 하나 같이 맛있어서 더 좋았어요. 들안길 점심 맛집 비빔밥처럼 먹을 수 있어서 좋고 또한 한우 우거지 된장찌개 자체가 맛도 깊고 진짜 좋더라고요. 들안길 밥집으로도 강력 추천하고 싶어요.

 

 

"음식을 무료로 먹고

솔직하게 적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