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간이 지나다보면 데이트할 때 그냥 맛집이나 단순한 유명관광지 방문도 지겹죠. 그럴 때는 한번 이색데이트 할 만해요. 바로 대구 이색데이트코스 추천, 연애하기 좋은 곳, 커플링 만들기. 정말 의미있고 뜻깊은 데이트였어요.

 

 

반지라는 것이 참 특별하잖아요. 이걸 직접 둘이서 만든다면 더 특별한 데이트가 되고 또한 기억에 남는 데이트가 될거에요.

 

 

 

대구 중앙로역 부근에 커플링마을이라는 곳이 있거든요. 여기 가면 커플링을 만들 수 있는 이색데이트를 할 수 있어요. 반지 한번도 안 만들어본 사람이라도 가능해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반지 만드는 소요시간은 1시간반에서 2시간정도 되거든요. 비용은 4~6만원정도 예상하시면 될거구요. 그냥 반지만 사도 비싸잖아요. 그런 것 생각하면 가격도 저렴한 편이죠.

 

 

 

반지뿐만 아니라 디퓨저나 캔들도 같이 만들어보는 체험이 있더라구요. 다음에는 이것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대구 이색데이트코스 추천 반지 만들기 체험. 처음에 이렇게 반지 견본을 보여주거든요. 저기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 하나를 고르면 되요.

 

 

 

그리고 따로 추가할 것은 자유롭게 선택하면 되구요. 아무 것도 선택하지 않으면 45,000원이에요. 여기서 큐빅이나 필기체같은 것을 넣으면 더 비용이 들죠.

 

 

 

뒷면에 이니셜 새기는 것은 무료에요. 이것부터 직접 해야해요. 망치도 탕탕 두드리면서 뒷면에 이니셜을 새기는데요, 괜히 긴장되더라구요.

 

 

 

반지를 이어주는 것은 제가 안해요. 이건 전문가의 몫이죠. 이 작업은 직원분이 해주세요.

 

 

 

그리고는 삭삭 문지르면서 광택을 내기 시작하거든요. 이때부터 반지가 완성이 되어가는거죠. 참 신기해요.

 

 

 

사포로 살살 문지르면서 정성을 들이면 광택이 아주 반짝반짝 나면서 마무리 단계로 들어가죠. 이 작업만 아마 30~40분이상한 것 같아요. 이 작업 하면서 두런두런 이야기도 하고. 아, 남자 반지는 여자가, 여자반지는 남자가 만들라고 하거든요. 그래서 서로에게 더 의미가 깊은 것 같아요.

 

 

 

작업하다가 목이 마르면 무료 음료를 마셔도 좋구요. 이런 배려까지 해놓았더라구요. 넘 좋아요.

 

 

 

그렇게 완성된 우리의 커플링. 너무 소중한 반지에요. 요즘 한창 하고 다녀요. 우리가 직접 만든 반지니까요. 대구 이색데이트코스 추천 커플링마을에서 커플반지 만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