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 요리 중에서도 일식 코스요리 깔끔하게 잘 하는 대구 율하 맛집 다녀왔어요. 88스시이자카야라는 곳이에요. 여기는 이 근방에서도 일식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좋아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 코스요리임에도 불구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가격이에요. 그래서 가끔씩 가는 단골이기도 해요.

 

 

일식 요리 중에서도 이런 코스요리를 좋아해요. 다양한 음식들을 한번에 먹을 수 있거든요. 일식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 초밥과 돈까스에요. 그 음식들을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 높에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곳이에요. 반야월에 있는 88스시이자카야 가서 코스로 일식 깔끔하게 먹었어요.

 

 

 

88스시이자카야는 대구 혁신도시 안에 있어요. 율하역과도 멀지 않아요. 그렇다고 도보로 갈 거리는 아니고요, 차로 가면 1~2분 이면 도착할 거에요. 주차장도 지하에 되어 있어요. 매장이 아주 크지는 않아요. 오붓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이자카야 분위기의 일식당이에요. 여기는 점심특선도 있으니까 점심, 저녁 모두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단품요리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이번에 가서는 88 2번세트로 먹었어요. 가격이 25,000원이에요. 세트 메뉴 중에도 가장 저렴한 메뉴에요. 둘이 가서 이 메뉴 하나면 한끼 충분히 해결할 수 있어요. 1인 12,500원이라고 생각을 하면 되요. 그러니 가성비가 좋은 세트에요. 다음에 가면 다른 세트도 한번 먹어보려고해요.

 

 

 

 

2번 세트는 이렇게 나와요. 돈까스가 하나 나와요. 거기다가 우동은 두그릇이 나와요. 튀김, 모듬초밥까지 나오는 구성이에요. 모듬초밥과 함께 금방 튀긴 돈까스와 튀김을 먹을 수 있어요. 둘이 가서 먹기 좋은 메뉴에요. 특히 이런 음식들은 데이트할 때 더 좋은 것 같아요. 우리가 보통 일식이라고하면 가격적인 부담을 많이 느낄 수 있는데요, 여기는 대구 율하 맛집 중에서도 가성비 좋아요. 

 

 

 

초밥이 정말 맛있어요. 무엇보다도 횟감이 신선해요. 거기다가 밥도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모듬초밥이어서 다양한 재료가 나와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그냥 집어서 먹으니 간편해서 좋고, 와사비 푼 간장에 콕 찍어서 먹으면 일식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거든요.

 

 

 

돈까스와 함께 우동도 같이 나와요. 여기는 미니우동이라곳하는데요, 미니라고해서 아주 작은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양이 되는 한그릇의 우동이 각각 한그릇씩 나와요. 거기다가 바로 튀긴 돈까스를 올려서 먹어도 좋고 따로 먹어도 좋아요. 돈까스도 정말 신선하고 바삭해요. 

 

 

 

돈까스는 이렇게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새우튀김도 나오는데요, 금방 튀겨서 그런지 진짜 고소하면서도 맛있어요. 대구 율하 맛집 일식 코스요리를 세트로 가성비 좋게 또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대구 혁신도시 일식 맛집 중에서도 분위기, 맛 등 여러가지로 추천할 수 있는 곳이에요.

 

 

"무료로 맛있게 음식 먹고

솔직하게 적은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