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런 무료 음식들이 나오는 고깃집을 정말 좋아해요. 석동고기집 한군데 갔는데요, 계란찜과 치즈가 공짜로 나오더라고요. 거기다가 불판도 아주 특별해서 고기 구워서 먹기 좋았어요. 달빛상회라는 곳이었어요. 창원 석동 쪽에서 맛있는 고기집, 제법 서비스 잘 나오는 고기집 찾으시면 여기로 가면 되요. 특히 고기값도 저렴해서 더 좋았던 맛집이에요. 요즘도 이런 가격대가 있더라고요.

 

이 구성이 가능한 곳이에요. 거기다가 고기 가격도 저렴해요. 요즘 이 가격대로 고기 먹으려면 힘들어요. 여기는 고기 가격도 저렴하면서 치즈, 김치, 계란찜 등 서비스도 잘 나오는 곳이거든요. 거기다가 불판 모양도 특이해서 제가 가끔씩 가는 석동고기집이에요. 이런 곳은 누구에게나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창원 석동에 있는 달빛상회라는 식당이에요. 석동점이라고 하는 것을 보면 다른 곳에도 있나봐요. 여기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석동 중학교 인근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식당 앞에 주차를 하던가 아니면 석동중학교, 석동근린공원 근처 골목 잘 찾아서 주차를 해야해요.

 

 

여기 고기 가격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120그램 1인분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저렴해요. 6,500원이에요. 삼겹살, 갈매기살이 1인분 6500원이거든요. 요즘 이런 가격대 보기가 힘들어요. 거기다가 식사류도 다양하게 있고요, 뒷통구이, 오돌갈비, 훈제막창 등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가서 당연히 허브삼겹살 주문해서 먹었어요.

 

이렇게 상이 차려져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빠질 것 빠지고 나오는 것이 아니에요. 일반 고기집과 별반 다를 것이 없이 나와요. 오히려 보너스 음식이 더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상추같은 쌈야채도 나오고요, 양파장, 치즈, 옥수수, 파채, 김치 등등 여러가지 것들이 모두 나오기때문에 상차림도 좋은 곳이에요.

 

 

여기는 엄연한 숯불구이에요. 숯불 위에 불판을 올려 놓고 이렇게 모든 재료를 한번에 구워요. 김치, 치즈, 계란찜을 모두 올려놓고 구울 수 있도록 불판이 고안이 되어 있어요. 이런 불판 아주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요즘은 이런 불판 보는 것도 힘든 것 같아요. 석동고기집에 오면 볼 수 있는 개성 있는 불판이에요.

 

 

1인분 6500원 고기지만 진짜 맛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맛도 저렴한 것이 절대 아니에요. 삼겹살 전문점과 별반 다를 것이 없어요. 여기에다가 파채를 올려서 먹어도 아주 맛있어요. 쌈야채도 나오고 소금 같은 여러가지 찍어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같이 나와서 고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옥수수를 치즈와 함께 이렇게 올려서 구워요. 고기 먹을 때 치즈 같이 구워서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옥수수치즈구이를 여기서는 무료로 이렇게 먹을 수 있어요. 고기 먹으면서 치즈도 먹고 옥수수도 먹고 계란찜도 먹고요. 석동고기집으로 알려드릴만한 곳이에요. 서비스 음식들도 잘 나오고 고기 가격도 저렴하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