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뭐든지 저렴하면서도 양이 푸짐하면 참 좋아요. 그렇다고 아무 식재료도 아니고 이 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더 바랄 것이 없어요.

 

여기 샤브샤브 저렴하고 푸짐하다고 해서 찾았어요. 율하동 맛집 샤브향이라는 곳인데요,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특히 점심특선 완전 강추드려요.

 

샤브향이라고 월남쌈구이&샤브 전문점이 있어요. 여기 요즘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만큼 저렴하면서도 양도 푸짐하고 해서 그래요. 다 이유가 있어요.

 

특히 점심특선 완전 강추드려요. 1인 9,900원으로 월남쌈, 야채, 버섯, 쌀굯, 단호박죽 다 먹을 수 있어요. 2명가도 2만원이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렴하다고 분위기가 저렴한 것도 아니에요. 분위기도 아주 깔끔하면서도 포근해요. 가족들끼리 가서 샤브샤브 먹기 참 좋은 곳이에요.

 

점심특선 한상 제대로 차려졌어요. 소고기 샤브샤브. 물론 한우는 아니지만 소고기 샤브샤브 먹고, 야채도 듬뿍, 국물도 두종류.

 


샤브샤브 소고기는 한우는 아니고 호주산인 것 같은데요, 이게 어디에요. 어차피 호주 사람들 호주 소고기 먹을 것 아니에요. 호주 여행 왔다고 생각하면 되죠.

 

샤브샤브 먹을 때 야채도 듬뿍. 여기는 월남쌈에 싸 먹는 야채도 아주 푸짐하게 줘요. 다 먹으면 배부를 정도로. 결국 조금 남겼어요.

 

야채를 넣고 끓인 육수에 소고기 넣고 바로 건져서 먹는 이 맛. 샤브샤브는 소고기 자체의 구수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잇어서 좋은 것 같아요.

 

소고기 한점 넣고 각종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올리고는 돌돌 말아요. 이게 바로 월남쌈이에요. 이것도 완전 맛있어요. 샤브샤브에다가 월남쌈까지 아주 푸짐해요.

 

샤브샤브용 소스도 맛있더라고요. 3가지 정도가 나오는데요, 각각 소스가 가지고 있는 맛이 남달라요. 그래서 샤브샤브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점심특선에는 쌀국수와 죽도 포함이 되어 있거든요. 국수도 양을 넉넉하게 주더라고요. 호박죽 먹을 때 넣는 달걀도 나오고.

 

여튼 푸짐하게 즐겼어요. 이 정도 코스에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정말 좋아요. 돈이 전혀 아깝지 않은 그런 곳이었어요. 율하동 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