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들이랑 외식했어요. 수원 삼겹살 맛집, 수원 고기집으로 유명한 운봉농장 다녀왔어요. 여기 삼겹살이랑 오리고기로 유명한 집이에요.

 

 

식당앞에 주차할 곳도 있구요. 1층, 2층으로 된 제법 큰 식당이죠. 아주대 맛집으로 유명해요. 상세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운봉농장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통삼겹으로다가 주문했어요. 그리고 볶음밥도 하나 시키구요.

 

 

 

여기 불판이 또 참 독특하거든요. 굉장히 큰 돌판에다가 속에 동그란 불판, 속에는 고기를 굽죠. 옆에는 야채를 듬뿍 쏟아부어요.

 

 

 

고기 나오기 전에 산더미처럼 쌓인 야채들, 김치, 부추, 콩나물, 버섯인데요, 구워서 고기랑 먹기 정말 좋아요.

 

 

 

운봉농장의 통삼겹 비주얼이에요. 땟깔이 참 고와요.

 

 

 

그대로 불판에 투입. 지글지글 굽기 시작해요.

 

 

 

삼겹살이랑 옆에 구운 김치 그리고 구운 콩나물, 버섯, 부추. 굳이 다른 야채가 필요없을 정도에요. 상추쌈이 있기는 하지만 거의 안 먹었어요.

 

 

 

배가 불러도 볶음밥은 먹어야죠. 볶음밥 한개 시켜먹었어요. 불판에 각종 재료가 담긴 밥을 투하. 삭삭 볶아주시죠.

 

 

 

돌판이 참 좋네요. 잘 볶아지구요. 맛도 좋구요. 볶음밥까지 클리어했죠.

 

 

 

수원 삼겹살 맛집, 고기도 맛있고 볶음밥도 맛있고. 여기 맛있는 고기집으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