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도 수원에서 제일 맛있는 통닭집 하면 이 집이라고 지인이 이야기해서 날 잡아서 갔어요. 진미통닭인데요 수원 통닭 맛집 정말 유명한가보군요. 줄보고는 뜨악 했어요.

 

 

원래 있던 자리에서 옆으로 확장이전했다고 하는데도요, 줄서기는 여전하다고 하네요. 1층하고 2층 모두 매장인데 이 넓은 공간을 꽉꽉 채우니, 완전 대박식당이에요.

 

 

 

기다려도 먹을건 먹어야죠. 저도 그래서 다른 집 갈까 하다가 그래도 어떤지 맛이라도 보자해서 꾹참고 기다렸습니다.

 

 

 

식당 안에 사람들 보이시죠. 모두 통닭 드시느라 여념이 없어요. 오직 통닭을 위한 집이에요.

 

 

 

진미통닭 가격 메뉴는 위와 같아요. 후라이드, 반반 등 몇가지가 있지만 결국 통닭만 있어요. 완전 통닭전문집이네요.

 

 

 

일단 통닭 친구 무가 빠지면 안되죠. 그리고 기다리느라 배고팠는지를 아시는지 과자 나오네요. 이건 무한리필이에요. 통닭 나올 때까지 정말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소스 있어요. 이게 참 별미더군요. 매콤하면서도 달달하니 말이죠.

 

 

 

후라이드 한마리에요. 양이 적지는 않네요. 닭도 큰 것 같구요. 닭똥집 보너스도 몇개 있구요.

 

 

 

한눈에 봐도 기름 좋은 걸 쓰셨네요. 색깔이 이쁘게 잘 나왔어요. 먹기 좋게 크기도 잘 잘라놨고. 맘에 들어요.

 

 

 

폭풍흡입시작, 맛있어요. 아주 기가 막힌 맛은 아니지만 튀김옷에도 뭔가 좀 양념이 된 것 같고. 닭이 참 신선하다는 느낌도 들구요, 튀김도 잘 하셨고. 괜찮네요.

 

 

 

별미 소스도 맛있고. 이 집 정도면 누구 데리고 가도 욕먹지는 않겠어요. 맛있으면서도 깔끔하네요. 다른 통닭 맛집들은 어떤지 이번 기회에 수원 통닭 골목 한번 가봐야겠어요. 수원 통닭 맛집 다른 곳들도 한번 경험해봐야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