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닷가 바로 옆에서 먹방을 했어요. 부산 청사포에서 조개구이도 먹고 회도 먹고 왔어요. 오랜만에 바닷가에 가서 맛있는 조개구이와 회를 먹은 것 같아요. 요즘같은 때 회나 조개구이 딱 제철이기도 한 것 같아요.

 

연탄불에 구워먹는 조개구이. 청사포 맛집 도희네 다녀왔어요. 모듬 조개구이와 모듬 회 먹고 왔는데요, 부산에서도 도심이 아니라 이렇게 바닷가에 와서 먹으니 더 좋더라고요.

 

 

부산 청사포 맛집 도희네라는 곳이에요. 식당 규모가 꽤 크더라고요. 저도 검색해서 다녀왔거든요. 8시 조금 넘어 갔더니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창밖으로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에 식당이 위치해 있어요. 가게 앞 주차장도 넓고요.

 

장어구이, 모듬조개구이, 가리비, 전복구이, 새우구이, 산낙지, 개불, 해삼, 모듬회 등등 여러가지 해산물들을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이번에 모듬회와 모듬조개구이 주문해서 먹었어요.

 

모듬조개구이 한접시 나왔어요. 어른 얼굴만한 키조개를 필두로 가리비와 함께 여러가지 조개가 같이 나와요. 조개 위에는 양파와 당근 등 야채도 토핑이 되어서 나와요.

 

치즈 올려서 먹어야죠. 보글보글 끓으면서 치즈가 녹아내리는 모습을 보면 침이 꼴깍 넘어가요. 역시 조개구이 먹을 때는 치즈를 올려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아요.

 

완성된 가리비구이. 치즈를 얹어 녹여서 먹어도 좋고 그냥 바로 구이로 먹어도 좋아요. 가리비는 육질이 연하고 바다향도 좋아서 언제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이렇게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어요.

 

키조개 관자도 먹고 여러가지 조개를 구이로 먹었어요. 그냥 먹기도 하고 소스에 찍어서 먹기도 하고.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모듬회 나왔어요. 아주 두께도 두툼하게 썰어서 나와요. 광어회, 밀치회 등이 나온 것 같아요. 바닷가에 오면 역시 조개구이와 함께 모듬회도 한접시 먹어줘야죠.

 

횟감 자체가 정말 싱싱해요. 쫀득한 식감은 기본이고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감칠맛도 좋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어요. 조개구이와 모듬회, 좋은 사람과 함께 하는 식사여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부산 청사포 맛집,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서 먹는 모듬회와 모듬조개구이.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가족들과 나들이 가서 밥먹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반응형